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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례정보

장례정보

 






1.운구
본원에서 사망한 경우
장례식장 직원이 직접 사망장소(병실)에 가서 장례식장까지 모십니다.

외부에서 사망한 경우
먼저 장례식장 이용가능 여부를 전화로 확인한 후 장례식장 운구용 차량으로 정중하게 모십니다.

사고사인 경우
먼저 경찰서(파출소)에 신고한 후, 경찰의 동의하에 저희 장례식장으로 모실 수 있습니다.





2.안치
장례식장에 도착하여 상주 입회하에 수시 처리 후 안치실에 고인을 안치합니다.

[안치고 열쇠는 상주께서 보관합니다]​





3.빈소차림
장례식장 이용상담
관리사무실에서 상담 후 빈소를 결정하고, 장례식장 사용임대계약서를 작성합니다. 화장인 경우 직원의 안내로 장지와 가까운

화장장에 신속히 예약합니다.

영정사진
미리 준비된 사진이 없는 경우, 고인의 일반사진을 확대 제작해 드립니다.

제단꽃 장식
장례식장에서 제공하는 샘플사진을 보고 원하시는 제단꽃을 주문하시면 2시간 이내에 설치해 드립니다.

물품 및 기타서비스
장례식장 이용중 필요한 물품(제사상, 식사류, 음료수, 주류)등과 서비스는 담당직원이 상담 후 제공해 드립니다.





4.입관
입관시간
입관시간은 가능한 한 유족이 원하는 시간으로 정하며, 이미 희망시간에 입관이 정해진 경우는 다른 시간으로 조정 가능합니다.

제반서류
입관 전까지 사망진단서 혹은 사체검안서(필요시 검사지휘서 포함) 반드시 관리사무실에 제출해야 합니다.

장의용품
장의용품은 입관 전까지 담당직원과 상담 후 결정하시면 됩니다.

장례비용 정산
비용정산은 늦어도 발인 2시간 전에 관리사무실에서 합니다.





5.발인
장의차량
발인시간과 장지가 결정되면 장의차량을 관리사무실에서 준비해 드립니다.

운구
발인 운구시 상주 한분은 안치고 열쇠를 지참하고, 직원과 동행하여 반드시 관, 고인 등의 이상유무를 확인하세요.